과거의 광고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주입'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콘텐츠'에 열광하고, 그 콘텐츠에 담긴 가치를 소비합니다.
출처 : billboard
출처 :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출처 : Netflix
출처 : 농심 공식 SNS
과거의 광고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주입'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콘텐츠'에 열광하고, 그 콘텐츠에 담긴 가치를 소비합니다.
관련포스팅 (27)
[CREATOR'S VIEW]AI로 만든 세상, 따뜻함은 ..
[CREATOR'S VIEW]이달의 프롬프트
[CREATOR'S VIEW]손쉽게 만드는 AI 영상 콘텐..
[CREATOR'S VIEW]"진짜"를 넘어선..
[CREATOR'S VIEW]왜 우리는 진단콘텐츠에 빠져드..
[CREATOR'S VIEW]요즘 세대들이 열광하는 콘텐츠..
[CREATOR'S VIEW]감정을 설계하는 사람, 기술을..
[CREATOR'S VIEW]플레이브: 버튜버 산업의 AI..
[CREATOR'S VIEW]네이버의 매출로 알아본 광고 ..
[CREATOR'S VIEW]돈이 되는 콘텐츠
[CREATOR'S VIEW]요즘 콘텐츠, 숏폼
[CREATOR'S VIEW]연출은 SKIP 진짜는 CLICK..
[CREATOR'S VIEW][Contents Journal 001] ..
[CUTTING EDGE]사라진 경계 Culture Revie..
[IMPACTOR]블록체인 기술 기반 뮤직 플랫..
[BRAND STORY]브랜디드 콘텐츠 세미나 ..
[IMPACTOR]글랜스TV
[IMPACTOR]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쉐어..
[ETC]SBS아트텍 이강은 님과 인터뷰..
[ETC]유한대학 종합정보원 전산운영팀..
[IMPACTOR]Camping|MINI USA
[CREATOR'S VIEW]아껴쓰자. 콜라보레이션
[CUTTING EDGE]융복합 프로젝트 추천 사이트 ..
[IMPACTOR]Why Not Classic? #TOO..
[CUTTING EDGE]연말에도 Be Creative
[CREATOR'S VIEW]주목해야 할 최근 AI 소식
[IMPACTOR]A Moon for All Mank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