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엣지있는 아티클 (526)

- CREATOR'S VIEW
- 진동으로 느끼는 경험, 햅틱 인터페이스

- CREATOR'S VIEW
- 메타버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 CREATOR'S VIEW
- 쓸고퀄, 디테일이 힘이다
- CREATOR'S VIEW
-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우리 자신..
- 사람들은 두 가지 부류로 나뉩니다.하나는 인공지능을 만드는 사람들, 다른 하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이죠. 그리고 지금, 우리의 일상 속 거의 모든 장면업무, 소셜 미디어, 소비, 의사결정까지..
- CREATOR'S VIEW
- AI 서비스의 브랜드 친밀도와 사용자 ..
- 브랜드 로고는 기업의 철학과 방향성을 시각적으로 함축하는 가장 핵심적인 장치입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인공지능(AI) 기술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및 브랜드 또한 단순..
- CREATOR'S VIEW
- 유엔, 2025년 ‘양자컴퓨팅 기술의 해..
- [출처: KIC글로벌혁신센터 https://www.kicchina.org/] 양자컴퓨터 양자컴퓨터는 슈퍼컴퓨터를 능가하는 초고속 연산을 할 수 있어 ‘궁극의 컴퓨터’로 불린다. 슈퍼컴퓨터를 포함한 기존 컴퓨터..
- CREATOR'S VIEW
- 이달의 프롬프트
- 4월 사용량이 많았던 미드저니 프롬프트를 소개합니다. A dreamlike underwater environment, with crystal-clear waters and soft natural light filtering from the ocean su..
- CREATOR'S VIEW
- 펜타브리드의 ‘사용자 중심 제어’로 ..
- AI 이미지 생성, 이제는 ‘컨트롤’의 시대. 생성형 AI의 활용 범위가 빠르게 넓어지면서, AI 이미지 생성은 더 이상 전문가의 전유물이 아니다. 디자이너,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 심지어 일반 ..
- CREATOR'S VIEW
- 우리의 감정을 비추는 새로운 거울, ..
- [출처 easyaibeginner.com] 지브리 스타일, 액션 피규어,Italian Brainrot를 통해 본 감성의 시각화 감정을 이미지로 그리는 시대지금, 전 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이 생성형 AI를 통해 다양한..
- CREATOR'S VIEW
- AI, 나만을 위한 맞춤형 경험의 시대..
- 오늘날 소비자들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에서 더 나아가, 자신만의 필요와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경험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가능해졌..
- CREATOR'S VIEW
- 옥외광고의 진화된 룰
- 옥외광고는 오랜 시간 동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핵심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지정된 광고판은 물론 이보다 더 발전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옥외광고는 ..
- CREATOR'S VIEW
- 브랜드와 착붙하는 광고 모델 활용 사..
- 1. 팬덤을 겨냥함과 동시에 브랜드와의 연관성까지 챙긴 “앤제리너스 X 이준혁”<출처 유튜브 뜬뜬 DdeunDdeun> 최근 인기를 끌며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타이틀 ..
- CREATOR'S VIEW
- 프라이버시 중심의 웹 설계 : 데이터..
- 프라이버시 중심의 웹 설계 (Privacy-First Web Design) : 데이터 보호 시대의 필수 전략 최근 몇 년 전부터 포털사이트에서 관심있는 분야를 검색한 후 SNS를 접속하자마자 관련 광고가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