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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이 펜타브리드와 함께 일회용품 없는 커피생활을 위한 ‘투고텀블러’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세 번의 퍼네이션 카페를 오픈함과 동시에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Native AD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활동 등을 활발히 진행하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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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ocknLock #락앤락투고텀블러 BONDING
이번 캠페인은 2030 영 타깃으로 포지셔닝하여, 영 타깃의 감성을 자극하고 락앤락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무빙 카페가 오픈하기 전에는 사전 바이럴에 집중하였습니다. 티저 영상과 포스터 이미지 등을 제작하였고, 인플루언서를 이용한 바이럴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한 AD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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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TIME LOCATION TARGET 세분화 전략
오피스 지역 및 2030 타깃 밀집 지역에 따라 홍보 매체 및 방식의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3. SNS & 현장 Relationship 강화
무빙 카페는 텀블러로 즐기는 커피라이프를 테마로 한 새롭고 트렌디한 컨셉으로 운영하였습니다.
기부 키오스크를 통한 퍼네이션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함과 동시에 SNS를 통해서는 실시간 오프라인 행사 정보를 제공하고, 방문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여, 온-오프라인이 긴밀하게 연계되도록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페인 참여자는 총 1,412명으로 목표 대비 156%를 달성하며 캠페인의 성공과 동시에 락앤락 리브랜딩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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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현 리더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하다 보면 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며 오랜만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민아리더와 둘이 현장에서 꽃꽂이를 하다 플로리스트로 오해받은 기억이 남네요! 제작팀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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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수 리더
이번 프로젝트를 하면서 많은 첫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펜타브리드에 입사한 후 첫 PT 수주와 진행, 처음 해보는 BLT 디자인, 처음으로 만들어 본 프리 영상…. 3개월간 TFT 리더님들과 함께했기에 멋진 시작을 만들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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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환 리더
많은 분들이 공들여 준비하고 계셔서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TFT 리더님들의 뛰어난 실력과 팀워크, 열정으로 이뤄진 성공적인 프로젝트라 생각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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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해나 리더
3개월 동안 락앤락 투고텀블러로 각자의 위치에서 매우X100 고생하신 TFT 리더님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현장의 긴장감을 느끼고, 온 오프라인 모든 콘텐츠의 디테일 최고치를 경험한 프로젝트였어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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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민아 리더
제안부터 제작, 운영까지 어느 것 하나 소홀히 넘어가지 않아 남다른 애착을 가진 락앤락 프로젝트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완벽쓰한 비주얼을 만들어주신 CX팀, 3번의 행사를 잘 담아 주신 피디님들 그리고 늘 함께해준 저희 SM팀 모두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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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파크가 올해 ‘브라이트번’ 컨셉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고스트파크는 펜타브리드가 5년 연속으로 운영 중인 호러 컨셉의 리얼리티 테마파크입니다. 25,0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영화 세트장인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한 호러 테마파크 고스트파크는 매년 변화된 컨셉으로 수많은 관람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보다 탄탄한 구성으로 강화했습니다. 메인 어트랙션은 기본! 작년 대비 미니 어트랙션이 10여 개가 늘어났습니다. 이제는 길거리에서도 관람객들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고스트파크 2019는 7월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24일간 운영됩니다. 운영시간은 저녁 7시에서 12시까지로 야간에 운영돼 더욱 아찔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호러 콘셉트의 코스튬을 하고 오는 관람객들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분장하고 오지 못한 관람객들도 고스트 분장실과 의상실에서 SBS A&T 분장팀으로부터 코스튬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고스트가 될 수 있는 고스트파크!
무더운 여름밤, 환하게 불태울 용자들은 어서 고스트파크로!
고스트파크에서 다시는 경험하지 못할 특별한 공포를 맞보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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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이 먼저인지 알이 먼저인지 묻는다면, H.Point 가입이 먼저입니다. 다가온 삼복더위에 몸보신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H.Point APP 최초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원테이블 삼계탕과 KFC 핫윙을 증정합니다. 100% 당첨 선물도 마련돼 있으니 꼭 참여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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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타브리드가 LG생활건강과 현대백화점의 마케팅 대행을 19-20시즌도 함께합니다.
LG생활건강은 2016년부터 펜타브리드와 꾸준히 파트너사로 함께해온 기업입니다. 현대백화점 또한 펜타브리드와 2017년도부터 파트너사로 함께하였습니다. 19-20시즌도 더 좋은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펜타브리드가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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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4월 25일 펜타브리드는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기부’를 위해 전사 차원에서 ‘봄테라스 바자’를 진행했습니다. 단 반 나절 만에 폭풍 같은 판매로 1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고, 모든 수익금은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100% 기부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하게도 강릉 시장님이 감사의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편지에는 “이번 산불로 모든 걸 다 잃은 이재민들에게 여러분은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희망을 주시고, 화마의 트라우마를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주셨습니다”라며 “처음에는 화마의 공포에 힘들어하시던 어르신들도 이제는 식사도 잘하시고, 잘 웃으며 빠르게 안정을 찾아가고 계십니다”고 적혔습니다.
안 쓰는 물품 기부하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어려운 분들도 돕고. 여러모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펜타브리드 기부문화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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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메일은 2019년 07월 10일기준, PENTAPRISM 수신에 동의하신 분들께 발송됩니다. 메일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수신거부]
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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