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UT 355 펜타호 Subscribe [SHOUT 355호]
이바자 3/4분기 도네이션 리포트 Project 01 혜택이 쏟아지는 원스토어 페이스북
Project 02 국내 최초 헬스앤뷰티스토어 CJ 올리브영 홍보 브로슈어
Project 03 바꿔야겠어~! 안바꿔야겠어! 불스원와이드미러 유재석의 안전운전 캠페인
Ongoing 워커힐, SK렌트카, 두타, EBS, 현대자동차 Culture 2017 펜타브리더들의 수상한 회의 소소한 거리 Project 04 +behind 전세계 맘들의 선택, GSK 로타릭스 시즌 2
[SHOUT 355호 제작진] 에디팅 : Communiction Team 디자인 : SALLY LEE 스크립트 : WANNY
pentapost shout facebook youtube questions
01. 혜택이 쏟아지는 원스토어 페이스북
원스토어 페이스북 컨텐츠

외산 앱마켓에 대항하기 위해 국내 통신 3사 스토어와 네이버 스토어가 뭉쳤다. 그래서 탄생한 앱마켓 원스토어! 원스토어는 이미 가지고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더 재미있게 소개하는 ‘혜택충만’ 페이스북 페이지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2월 중순부터 펜타브리드와 함께하기 시작했다.

원스토어는 앱스토어라는 정체성과 우월한 혜택이 돋보일 수 있도록 ‘혜택이’라는 메인 캐릭터를 탄생, 친근함을 부여해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톡특한 콘텐츠로 하루하루 변화시키고 있다. 페이스북 내에서도 재기 발랄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쏟아 내는 중. 페이스북 관리자가 지 마음대로 퍼주는 게릴라 캐시는 덤.

그러므로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혜택이가 쏟아내는 거저 주는 혜택, 절대 놓치지 마세요!

[원스토어 페이스북 바로가기]

혜택이 쏟아지는 원스토어 페이스북 자세히보기
02. CJ 올리브영 홍보 브로슈어
CJ 올리브영 홍보 브로슈어 이미지

펜타브리드 CX사업본부는 국내 최초 헬스앤뷰티(Health&Beauty)스토어 ‘CJ 올리브영 홍보 브로슈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CJ 올리브영은 뷰티케어, 헤어/바디케어, 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등 전문화된 상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브랜드다.

프로젝트팀은 ‘국내 영업활동과 해외 홍보’라는 두 가지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라는 콘셉트로 CJ 올리브영의 기업 정보와 브랜드 소개 등을 담백하게 담아내고자 했다.

홍보 브로슈어 제작 관련 이미지

첫인상을 정하는 표지에는 홀로그램 종이를 사용해 ‘고객의 삶을 빛나게 하는 CJ 올리브영’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개성있게 표현했다. 독특한 표지 재질과 더불어 콘텐츠 전달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했다. 오프닝 메시지와 함께 노출되는 기업의 하이라이트 부분에는 접지 방식을 활용해 CJ 올리브영의 특ㆍ장점을 한눈에 소개했고, 매장 현황 정보에서는 미니 사이즈 삽지로 국내 및 해외진출 현황을 쉽게 구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프로젝트를 총괄한 박종철 본부리더는 “CJ 올리브영 최초의 홍보 브로슈어를 제작하는 값진 경험과 명동, 제주도 그리고 중국 상하이를 아우르는 출장 촬영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CJ 올리브영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CJ 올리브영 홍보 브로슈어 자세히보기
03. 불스원 와이드미러 유재석의 안전운전 캠페인
2017 불스원 와이드미러 캠페인 사이트 메인
2017 불스원 와이드미러 이벤트 메인

바꿔야겠어~! 안 바꿔야겠어!

2016년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시작되는 불스원 와이드미러 유재석의 안전운전 캠페인! 운전자의 사각지대를 해소해주어 안전운전에 필수 아이템인 불스원 와이드미러가 1만원 할인쿠폰 100%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더욱 ‘쉽고’ ‘빠르고’ ‘명확하게’ 불스원 와이드미러의 장점을 체험해 보자. 나와 내 주변 사람 모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니 이건 뭐 놓치면 손해네~!

지금 당장 GO GO GO!

[2017 불스원 와이드미러 캠페인]
사이트 URL: http://mirror.bullsonemall.com/
TVC URL: https://youtu.be/iJ-WiHY3YkY

불스원 와이드미러 유재석의 안전운전 캠페인 자세히보기
04. 전세계 맘들의 선택, GSK 로타릭스 시즌2
로타릭스 영상

영유아에게 치명적인 로타 바이러스 장염을 “단 2번 백신 접종으로 4주 빨리 예방”할 수 있는 로타릭스! 2017년 성공리에 마쳤던 ‘JUST TWO EAT’ 캠페인에 이어 2017년 3월 시즌2로 돌아왔다.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및 로타팡, 영상만들기 구성화면

시즌2 캠페인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로서, 로타릭스의 다양한 장점을 고객에게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함이었다.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의약품 사이트들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웹사이트의 주요 디자인 오브제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했다. 로타릭스의 USP 메시지들은 고객에게 친근한 언어로 구성해 고객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고 있다. 우리에게 친숙한 게임인 애니팡 스타일의 ‘로타팡 게임’과 감수성을 자극하는 ‘나만의 영상 만들기’는 로타릭스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툴이 되고 있다.

로타릭스의 핵심 메시지인 5.2.4.

이인녕 본부리더

하루하루 오픈을 기다렸던 프로젝트. 처음부터 끝까지 공을 들인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본다. “로타릭스를 만난 덕분에 이 멋진 프로젝트 또 해냈습니다. 든든한 우리 팀원들 덕분입니다. 늘 고맙고, 앞으로도 파이팅해요!”

이고슬 리더

다행히 그리고 무사히. 봄이 오기 전에 오픈 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모든 프로젝트가 그러했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도처에 도사리고 있는 다양한 ‘변수’들을 경험했다. 덕분에 업무의 폭이 확장됨을 느낄 수 있었다 “세계적인 로타릭스가 국내 맘들의 마음에도 견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박진원 리더

로타텍이 좋을까, 로타릭스가 좋을까, 집 밖 한 발자국 데리고 나가는 것도 조심스러운 볼 빨간 아가를 안고 병원 로비에서 포털 사이트 검색창을 전전긍긍하며 고민해 결정해야 했던 2년 전의 어느 하루를 떠올렸다. 그날, 로타텍을 맞췄었다. 어디까지나 그것은 로타릭스를 이렇게 만나고, 알고, 겪기 전의 일이니까. 그 로타릭스가 이 로타릭스였고, 프로젝트까지 마치게 되니, 그때의 결정이 아쉽다.

유수현 리더

개인적으로 처음 경험해 보는 제약회사 일이다 보니, 색다른 업무 프로세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 우리 본부에겐 그 어떤 것을 맡겨도 기대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해 낸다는 것을 경험한다. IX는 정말 최강팀!

이인녕 본부리더 알면 사랑한다. 진정 로타릭스를 알게 해 준 프로젝트! 이고슬 리더 그 첫 시작은 이러했습니다. 박진원 리더 오늘도 엄마는 왜 달리고 있나요? 아마 제가 (아빠가) 잘 못 뛰나 봅니다. 유수현 리더 로타릭스 캠페인의 끝은 be happy
+behind story 전세계 맘들의 선택, GSK 로타릭스 시즌2
ongoing
News 펜타브리드 자회사 펜타크로스 이바자 2016 3/4분기 누적기부금액 1390여만원 달성!
잡스, &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지난 9월 1일에 탄생한 온라인기부쇼핑 플랫폼 이바자가 오픈 4개월 만에 누적 기부 금액 13,902,330원을 기록했다. 히어로즈 바자 (푸르메 재단), 은총이 희망바자 (여울돌), 리키김 바자 (동방사회 복지회), 션&정찬우 기부스 바자 (마포구사회복지회), 기업릴레이 바자 (꿈에 품에) 등 NGO와 기업과 함께한 7개의 다양한 바자와, 2016년 12월 29일 강남구 언주역 내에서 펜타브리드&펜타크로스와 함께 진행한 오프라인 바자 수익금을 모두 포함한 총 금액이다. 바자 수익금 외에도, 이바자 SHOP 메뉴의 브랜드들이 입점 시 약정하는 기부처 기부금액까지 포함하면 1,500여 만원을 훨씬 상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세보기]

펜타브리드 자회사 펜타크로스 이바자 자세히보기
Culture 펜타브리더들의 수상한 회의 ‘소소한 거리’ FGI
소소한 거리 FGI 현장

20대 펜타브리더들이 모두 모였다. 자사 브랜드 창출을 준비하기 위해서다. 공통 기반을 가진 리더들끼리 모여 다양의 의견을 내고 서로 다름의 시너지를 만들어 내는 것은 또 다른 펜타 문화. 이번엔 펜타크로스가 자사브랜드 ‘소소한 거리’ 거리문화 플랫폼을 탄생시키기 위해 20대, 30대 연령대별 리더들 대상 돌아가며 FGI를 가졌다. 개성도 성향도 다양한 리더들답게 신규 비즈니스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다채롭게 흘러나왔다.

이수정 리더는 “자사 브랜드 창출 아이디어 내는 데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은 의견이나마 전달할 수 있어 뿌듯했고, 다양한 그룹의 리더와 하나될 수 있어 즐거웠다. 생각지도 못했던 이바자 상품권과 살파 이용권까지 지급되어 더욱 뿌듯했다.”라고 전했고, 회의를 리드한 권기범 리더는 “이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솔직한 의견들이 대거 쏟아지기에, 특정 아이디어로 굳어지려 했던 사업의 유연하고 정교한 발전이 가능해질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소소한 거리, 어떠한 모습으로 탄생될까? 벌써부터 궁금하다.

소소한 거리 FGI 자세히보기 line
footer
line
footer

본 메일은 2017년 03월 12일기준, SHOUT 수신에 동의하신 분들께 발송됩니다.
메일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수신거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www.pentabreed.com